팔과 다리를 쓰지 않고 사무실을 임대하는 방법

솔직히 말해서 한국이 지난 30년 동안 겪었던 변화를 가장 잘 설명하는 적절한 단어를 쓰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1978년부터 1981년까지 한국에 있는 동안 나는 전국 각지를 광범위하게 여행했습니다. 아마 나는 대부분의 한국인보다 한국을 더 많이 보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예전에 나와 내 가족이 살았던 연희동은 알아볼 수조차 없다. 아이들이 다녔던 학교 부지에 우뚝 서 있는 웅장한 대문만이 학교에서 유일하게 변하지 않은 부분이다. 광화문에서 일하던 모습은 30년 전 우리가 차지했던 먼지 투성이의 추운 공간과 거의 닮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 매일의 식사에 필요한 몇 푼을 위해 빛날 신발을 찾기 위해 사무실을 찾는 어린 소년이 없습니다. 예전처럼 돌아다니기 위해 – 우리 사무실 지하실의 타방은 빈 공간을 내주었다 – 한국전쟁 미망인 꽁치 부인은 더 이상 겨울의 추운 구석에서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꽃을 팔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의 교육과 더 나은 삶을 위한 그녀의 희망의 기도를 보장합니다 [두 아이 모두 그녀의 인내 때문에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과밀한 버스, 내뿜는 연기, 더 이상 길을 따라 덜거덕거리지 않습니다. 수리의 eed; 그 고객들은 이제 예전과는 다르게 컴퓨터로 제어되는 지하철과 깨끗한 버스를 타고 – 내가 서울에 살 때 그 위로 두 번째 고가 도로가 달리던 이전에 도로로 사용되었던 서울의 중심을 가로질러 흐르는 개울이 있다 – 멋진 경복궁은 지금은 사라진 일본 정부 청사 뒤에 몇 년 동안 숨겨져 있었고 30년 전 서울에서 살았을 때는 경험할 수 없었던 숨막히는 한국 건축의 장엄한 전시를 열었습니다. 솔직히 이 늙은 눈이 오늘 내 앞에 펼쳐지는 한국에 적응하기 어렵다. 서울오피

마치 어느 날 꿈에서 깨어나 그의 눈앞에서 다른 나라가 마법처럼 구현되는 것을 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물론 우리가 보는 장엄한 변화를 가져온 것은 실제로 한국 국가 지도자들의 비전, 민간 부문 [대부분]과 조화를 이루는 정부 기획자들의 노력, 그리고 한국 국민의 불굴의 의지의 결과입니다. 오늘.

저는 1940년대와 1950년대 로스앤젤레스에서 제 자신의 젊음을 기억합니다. 그렇습니다. 오래 전입니다. 그때 삶은 훨씬 단순해 보였다. 속도는 더 느렸습니다. 사람들은 그렇게 서두르지 않았고, 노면 전차는 인구를 도시 주변으로 아주 훌륭하고 효율적으로 움직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아이들은 부모가 ‘아메리칸 드림’을 이룰 수 있도록 어린이집에 보내지기보다 양육되고 사랑받는 축복이었다. 우리의 선출직 공무원들은 유권자들에 대해 더 큰 책임과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공립학교는 오늘날 미국의 학교 시스템을 점유하고 있는 사회적 적응 문제라기보다는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한 해에서 다음 해로 넘어가야 하는 교육의 장소였습니다. 당시에는 고용주와 직원 모두로부터 더 큰 충성심이 있었기 때문에 오늘날 경험하는 끊임없는 변화보다는 전체 경력을 단일 회사에서 보냈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우리는 이제 통제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정부 지출의 초과로 인해 수십억 달러의 적자를 내고 있습니다. 모든 특별한 관심은 유인물로 충족됩니다. 불법적으로 미국에 입국한 사람들조차도 가족과 자신을 돌보기 위해 부지런히 일하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것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근본적인 가치가 국가 전체를 휩쓸고 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도록 쉽게 변경될 때 국가의 핵심은 깊은 영향을 받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미국에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양당의 정치 지도자들은 우리 사회가 어떤 영향을 받을지에 대한 실질적인 통찰력 없이 변화에 집착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 대통령의 최근 아프리카 방문 동안 우리는 연설과 언론에서 개발 진행 상황에 대해 많은 비교를 들었습니다. 1960년대 한국과 케냐의 GDP 성장을 오늘날과 비교한 정치 논평을 읽는 것은 흔한 일이었다. 두 경우 모두 비교가 굉장합니다.

내가 1980년대에 여러 번 살았던 케냐는 시민들을 쉽게 먹일 ​​수 있고 계속 늘어나는 인구에게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하는 나라입니다. 광복 50년 동안 어느 쪽도 하지 못했다. 반대로 그 지도자들은 천연 자원을 낭비하고 시민들에게 기본 교육을 제공하지 못하고 부족주의가 사람들을 모으는 방법을 모색하기보다 사람들을 분리하도록 허용했으며 부패 문화가 사회의 모든 측면에 침투하는 허용 가능한 대안으로 허용했습니다. 책임 있는 거버넌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